본문 바로가기
정보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과 할인 예약 방법

by IMHz 2020.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년 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크리스마스 행사는 볼 수 없지만 그만큼 집에서 케이크를 먹으며 아쉬움을 달래는 사람이 늘어났습니다.

 

이에 맞춰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 투썸 플레이스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대비해 다양한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내며 이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부터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함께할 투썸 플레이스의 새로 나온 케이크를 이야기하겠습니다.

 


2020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 2020 크리스마스에 투썸에서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모티브로 보라색과 골드를 포인트로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케이크는 블랙베리 샤를로뜨입니다. 가격은 36,000원이며 열량은 1,895Kcal입니다.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한 케이크로 이번 윈터 판타지 시즌의 대표 케이크입니다.

 

다음은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입니다. 가격은 35,000원이며 열량은 3,650Kcal입니다.

구움치즈,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한 윈터 판타지 시즌의 대표 케이크입니다.

 

 

투썸의 인기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2단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입니다. 가격은 45,000원이며 열량은 3,305Kcal입니다.

한가득 쌓아올린 상큼한 딸기,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 씹히는 투썸 베스트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2단 케이크 입니다.

 

이번 시즌 케이크 중 가장 기대되는 케이크인 페스티벌 위시트리입니다. 가격은 39,000원이며 열량은 1,850Kcal입니다.

초코시트 사이사이 라즈베리 생크림과 블루베리, 베리쥬레를 샌드하고 퍼플 컬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케이크 입니다.

 

윈터 보늬밤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34,000원이며 열량은 2,560Kcal입니다.

보니밤을 넣은 진한 밤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 하고 산딸기 잼과 바삭한 머랭쿠키를 더해 더욱 풍성한 식감을 느낄수 있는 케이크 입니다.

 

생크림 케이크인 딸기 요거 생크림입니다. 가격은 30,000원이며 열량은 1,555Kcal입니다.

딸기, 블루베리와 상큼한 베리 쥬레가 샌드되어 베리와 요거 생크림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케이크는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입니다. 가격은 33,000원이며 열량은 2,115Kcal입니다.

부드럽고 진한 다크 가나슈 무스와 밀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살구 크림을 샌드하여 상큼한 맛을 더하고, 살구 과육과 쿠키 크럼블, 초콜릿 층으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입니다.

 


투썸 홀케이크 할인 이벤트

 

현재 투썸 플레이스는 CJ ONE APP에서는 2020.12.01~2020.12.31까지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를 참여하면 홀케이크 예약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CJ ONE APP에서 발급 받은 쿠폰번호를 확인 합니다.

 

 

발급 받은 쿠폰번호를 복사해서 투썸 플레이스 어플에 쿠폰번호를 등록 하시면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시 쿠폰을 이용가능합니다. 

 

할인쿠폰 외에도 홀 케이크를 예약 완료하게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2020.12.01~12.25까지 크리스마스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썸 홀케이크 예약

 

투썸 홀케이크 예약 방법은 투썸 플레이스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후 3일 후 이후 수령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픽업 날짜와 시간, 연락처를 기재 후 결제하기 창에서 전에 발급받은 4,000원 할인쿠폰을 적용 후 선 결제하면 케이크 예약이 완료됩니다.

 

 

 

투썸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 외에도 윈터 판타지 시즌을 맞아 체리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홍차 크림 카페라떼, 윈터 뱅 블랑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12월 31일 까지 약 한달간 매일 오후 2시 부터 5시 까지 투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 중 1잔을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투썸 플레이스에서 윈터 판타지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다양한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관련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로 유명한 투썸 플레이스에 이어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카페인 스타벅스에서 새로 나온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kauphj17.tistory.com

 

빌리엔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크로 유명한 빌리엔젤에 케이크의 종류 예약,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빌리엔젤 케이크 종류 당근 케이크 매일 고르는 신선한 당근이 들어간 달콤한 시트에 화이

kauphj17.tistory.com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2020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게 출시 된 케이크와 음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스쿠찌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4종의 홀케이

kauphj17.tistory.com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파리바게뜨는 2020 크리스마스를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메세지를 담아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파리바게트

kauphj17.tistory.com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파리바게뜨에 이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뚜레쥬르는 나난과 콜라보레이션 홀 케이크 2종과 추가적으로 캐릭터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출

kauphj1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