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예약 픽업 방법

by IMHz 2020. 12. 14.
반응형

오늘은 어제 포스팅한 투썸 플레이스에 이어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카페인 스타벅스에서 새로 나온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5종의 홀케이크가 출시되었습니다.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 2020년 크리스마스에 스타벅스는 베어리스타 산타와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색인 빨간색을 포인트로 잡아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케이크는 이번 시즌 케이크 중 가장 귀엽다고 생각되는 산타 벨벳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42,000원이며 지름 16cm 열량은 4,618Kcal입니다.

레드 벨벳 시트와 블랙 코코아 시트 사이에 진한 치즈 크림을 듬뿐 올린 베어리스타 산타를 형상화한 케이크 입니다.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산타 벨벳 케이크를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각 케이크의 가격은 6,400원이며 열량은 710Kcal입니다.

 

다음은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49,000원이며 지름 18cm 열량은 5,772Kcal입니다.

신선하고 달콤한 설향 딸기를 듬뿍 올린 진한 맛의 치즈 케이크입니다.

 

 

다음으로 소개 할 케이크는 블랙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42,000원이며 지름은 15.5cm 열량은 4,106Kcal입니다.

블랙 코코아 파우더와 바닐라 빈을 넣은 새까만 블랙 코코아 케이크 시트에 진한 가나슈 크림을 듬뿍 올린 고요한 성탄절 밤이 떠오르는 진한 초콜릿 케이크 입니다.

 

블랙 초콜릿 케이크 조각 가격은 6,900원이며 열량은 555Kcal입니다.

 

다음은 화이트 밀크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38,000원이며 지름은 15cm 열량은 2,370Kcal입니다.

우유와 계란 흰자, 연유를 넣어 만든 새하얀 케이크 시트에 우유 생크림과 화이트 펄 초콜릿을 층층이 쌓은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화이트 밀크 케이크 조각 가격은 6,700원이며 열량은 300Kcal입니다.

 

트리모양으로 나온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입니다. 가격은 42,000원이며 지름은 15cm 열량은 2,277Kcal입니다.

한 겹 한 겹 정성스럽게 구운 바움쿠헨 안에 바닐라빈을 넣은 슈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를 넣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바움쿠헨 케이크입니다.

 


스타벅스 홀케이크 이벤트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홀케이크 주문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스타벅스 App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여 홀케이크를 주문하는 모든 분께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함께 베어리스타 양초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1일 부터 12월 17일까지 17일간 예약해야하며 케이크의 수령기간은 2020년 12월 21일 부터 12월 25일까지 입니다.

 

두번째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Early Bird 이벤트입니다.

2020년 12월 1일 부터 12월 7일까지 7일간 회원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결제시 품목당 별을 3개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 입니다. 

 

케이크의 수령기간은 2020년 12월 21일 부터 12월 25일까지이며 이벤트로 받은 추가 별이 적립되는 날짜는 2020년 12월 29일입니다.

 

이 이벤트의 경우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로 지정되어 있다보니 반드시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를 예약하셨을 경우에만 별이 추가로 적립됩니다.

 

두 이벤트는 동시에 참여가능하니 12월 1일 부터 12월 7일까지 스타벅스 카드의 사이렌 오더를 통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예약하시면 두 이벤트의 증정품인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함께 베어리스타 양초와 별 3개가 적립됩니다.

 

 

이벤트외 에도 다양한 카드를 통해 추가로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할인이 되는 카드의 정보나 할인률 등 자세한 정보는 스타벅스 제휴카드 안내(www.starbucks.co.kr/util/partnership_card.d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

 

스타벅스의 홀케이크 예약 방법은 스타벅스App을 통해 가능하며 선택하신 수령일에 발송되는 바코드를 매장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수령 가능합니다.

 

만약 문자를 삭제해도 앱에서 확인하실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스마트폰만 들고 케이크를 수령하러 가시면 됩니다.

 

 

스타벅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 외에도 음료로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다크 초콜릿, 캐모마일 릴렉서, 토피 넛 라떼 등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12월 15일 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면 시나몬 롤 돌테 라떼, 크리스마스 콜드 부르 콘 파냐를 구매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다양한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년 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크리스마스 행사는 볼 수 없지만 그만큼 집에서 케이크를 먹으며 아쉬움을 달래는 사람이

kauphj17.tistory.com

 

빌리엔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크로 유명한 빌리엔젤에 케이크의 종류 예약,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빌리엔젤 케이크 종류 당근 케이크 매일 고르는 신선한 당근이 들어간 달콤한 시트에 화이

kauphj17.tistory.com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2020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게 출시 된 케이크와 음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스쿠찌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4종의 홀케이

kauphj17.tistory.com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파리바게뜨는 2020 크리스마스를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메세지를 담아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파리바게트

kauphj17.tistory.com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파리바게뜨에 이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뚜레쥬르는 나난과 콜라보레이션 홀 케이크 2종과 추가적으로 캐릭터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출

kauphj17.tistory.com

 

반응형

댓글